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희준♡김옥빈, 유럽서 애정행각 포착…연애한지 한달 만에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김옥빈(27)과 이희준(35)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둘의 연애 시점이 화제다.



지인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방이 가까워질 때쯤 특별한 사이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양 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교제를 시작해 한두달 정도된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이 현재 함께 유럽 여행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팬들이 열애 시점을 궁금해 하는 이유는 이희준이 지난달 연극배우인 노수산나와 3년 열애 끝에 결별 사실을 밝힌 바 있기 ??문. 당시 이희준은 이희준은 옛 연인 노수산나와의 결별에 대해 "스케줄도 바쁘고 지방 촬영으로 6개월 정도 보기 어려웠다"며 "그 친구도 다른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데 누구의 여자친구로 이름이 거론돼 미안했다"고 전한 바 있다.



'김옥빈의 남자'가 된 이희준은 연극 배우로 활발히 활동해 오다가 2007년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로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특히 지난 2012년 방송된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훈남' 카페 사장으로 등장해 조윤희와 호흡을 맞추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전우치' '직장의 신'등 드라마와 영화 '환상속의 그대' '감기' '해무'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최근 종영한 JTBC '유나의 거리'에서는 착한남자 창만 역을 맡아 김옥빈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열애' [사진 '유나의 거리'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