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티정영상 어떻길래





성시경이 28일 공개한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은 어떤 모습을 담고 있을까?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의 선공개 곡인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30초의 짧은 영상. 흰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는 배경 속에 겨울 남녀로 변신한 성시경,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과 권진아는 ‘잊지 말기로 해’의 마지막 부분을 감미로운 하모니로 들려줘 듣는 이들의 귀까지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이에따라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삿말이 돋보이는 듀엣곡이다. 성시경과 권진아는 아름다운 사랑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냈다. 권진아는 SBS ‘K팝스타3’ 출신이다. 최근 발매된 토이의 7집 수록곡 ‘그녀가 말했다’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성시경의 이번 앨범은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만에 발매됐다.이 앨범은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음악들로 긴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젤리피쉬]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