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블랙프라이데이’ 위메프박스, 파격세일 혜택…카카오톡 친추하면! 대박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진 중앙포토]


 

‘블랙프라이데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배송대행 서비스 ‘위메프박스’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위메프박스는 미국의 쇼핑대목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둔 지난 27일 “해외직구의 어려움을 탈출하기 위한 뜻으로 ‘E.S.C(쉽게·Easy-안전하게·Safe-싸게·Cheap)’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위메프박스는 해외직구에 도전하고 싶지만, 언어와 구매절차의 장벽으로 접근이 어려운 초보고객들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 원격 지원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가 진행된다. 카카오톡에서 위메프박스를 친구 추가하면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해외사이트에서 물품 구매 후 배송신청서 작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신청서 간편 등록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신청서 간편 등록이란 쇼핑몰 주문 페이지를 복사해 배송대행 사이트 입력란에 붙여 넣으면 물품 세부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는 시스템. 현재 간편 등록이 가능한 해외 쇼핑몰은 아마존, 폴로, 갭, 카터스, 배스앤바디웍스(BBW) 등이다.



주문한 상품의 결품·오배송·파손 등 배송 사고 발생시, 최대 500만 원까지 보상해주는 통큰 보상제도도 있다. 현재 위메프박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성수기간 배송 지연을 대비해 지난 5일 미국 내 소비세가 면제인 델라웨어에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 미국 내 5개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내달 31일까지 해당 카드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하면 위메프 박스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위메프’ ‘위메프박스’ [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