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수퍼블록’ 안 호텔+오피스텔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서 원스톱 생활을 할 수 있는 대형건설사의 신개념 수익형 상품이 선을 보인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중심상업지구 B4-1블록에 신개념 주·호복합단지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교통· 공원· 문화· 편의· 업무 시설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마곡지구에서도 입지여건이 가장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슈퍼블록’ 내에 들어선다. 지하 6층~지상 14층 668실로 이 중 분양형 호텔이 전용면적 21~43㎡ 228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0~38㎡ 440실로 구성됐다. 지상 3층~14층에 호텔과 오피스텔이 들어서고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계획)을 걸러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도 도보권에 있다. 여의도공원 면적의 두 배(49만 여㎡)에 달하는 보타닉공원이 인근에 있다. 호텔은 공중위생관리법상 생활숙박업 허가를 받아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공항철도를 통해 인천공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고 주변에 대기업이 몰려 있어 외국인 방문객과 1~2인 기업체 근무자 수요를 흡수하기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1899-9997.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