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송도 캠퍼스타운 애비뉴, 3065가구 고정 수요에 대학생 고객 확보


인천시 송도국제신도시에 스트리트형 상가가 나온다. 롯데건설이 5·7공구 M1블록에 짓는 송도 캠퍼스타운 애비뉴(조감도)다. 복합단지인 송도 캠퍼스타운 지상 1~3층에 들어선다. 연면적 2만4749㎡의 184개 점포다.

송도국제도시 5·7공구는 정보기술(IT)·바이오기술(BT)·나노기술(NT) 등 첨단산업과 학술·연구개발(R&D)이 연계되는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개발된다.

이 상가는 단지 내 입주민(3065가구)을 고정 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가깝다. 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캠퍼스타운역(8696명)은 올 상반기 기준으로 송도에서 하루 평균 이용객이 가장 많은 역이다. 송도국제대로도 인접해 있다.

5500여 명이 상주하는 연세대 국제캠퍼스가 가깝다. 주변에 인천대·인하대·인천카톨릭예술조형대·한국외대·재능대 등이 개교했거나 들어설 예정이다. 이랜드·롯데·현대백화점이 조성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만 모여 있는 다른 지역과 달리 배후수요의 저변이 넓다”며 “주택·업무지구, 대학 상권 등의 수요를 갖췄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보도를 따라 상가를 일렬로 배치할 계획이다. 여기다 광장과 길, 테라스를 접목해 테마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꾸민다.

상가 활성화를 위해 유명 브랜드 입점업체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 입점이 빠를수록 임대료 지원금을 늘릴 계획이다. 수익보장제(일부 점포 제외)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있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8-10 프리스페이스 3층에 있다. 분양 문의 1899-3634.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