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댄스스포츠선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둘의 징검다리는 김경호?





 

MBC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와 엠넷 ‘댄싱9’에 출연한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23)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화촉을 밝힌다.



27일 한 매체는 “안혜상이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만났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이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의 부탁으로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가 안혜상을 6개월간 데려다 주면서 사랑이 싹텄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안혜상이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그에 대한 주변인들의 신뢰에 반해 호감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축가는 두 사람 사이에서 징검다리 역할을 한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안혜상은 1991년 생으로 김경호와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지난 2011년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서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으며 시즌 3에서는 김경호와 짝을 이뤄 준우승을 거뒀다. 지난 8월 종영한 ‘댄싱9 시즌2’에도 출연해 화려한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안혜상’[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