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태환·장예원 열애설…집 앞 찾아가 준 선물은

'박태환 장예원' '박태환 장예원' '박태환 장예원' [사진 중앙일보 DB]




'마린보이' 박태환(25)이 장예원(24) SBS 아나운서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7일 한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이 지난달 중순부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주말 오후에 만나 영화를 보거나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또 박태환은 선물을 준비해 집 앞에 찾아가기도 했다. 장예원 역시 청바지에 운동화 화장기 없는 얼굴로 집앞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대해 SBS 측은 “장예원과 박태환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확인 중이다”고 밝혔다.



앞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18일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집 주변에 있는 걸 좋아하며 자동차 데이트를 선호한다"고 밝힌바 있다.



한편 박태환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한국 수영 사상 최초로 금메달을 따낸 선수이며,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도 은메달 2개를 목에 걸었다.



장예원은 2012년 SBS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 지난해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왕성한 활동 중이다. 특히 장예원은 합격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 재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태환 장예원' '박태환 장예원' '박태환 장예원' [사진 중앙일보 DB]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