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따뜻한 겨울맞이 실속 쇼핑 하세요

개점 4주년 및 겨울 정기세일에 들어간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사진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개점 4돌 행사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이 다음달 7일까지 겨울 정기세일과 개점 4주년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과 따뜻한 겨울맞이를 도와줄 상품을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백화점 A관 5층 문화홀에서는 28일부터 한 달간 ‘윈터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탠디·소다·미소페·닥스구두·나이키키즈·아디다스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겨울철 인기 품목인 앵클부츠·롱부츠·어그부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드레스 부츠가 판매된다.



 A관 1층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도 마련돼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발리·마이클코어스·코치·MCM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8일부터는 버버리와 페라가모가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에선 핸드백·구두·의류 같은 상품을 20~4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개점 4주년 축하 불꽃놀이’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야우리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카드(시티·삼성·포인트) 소지 고객에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문화홀 안내데스크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7시 문화홀에서 천안시 충남국악관현악단 공연 티켓(선착순 1인 2매)을, A관 5층 사은행사장에선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경기 관람권을 선착순 1000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홍진수 주임은 “개점 4주년과 올해 마지막 세일을 맞아 좋은 혜택을 담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태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