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이킴, '피노키오' OST 합류···박신혜 향한 애틋한 마음 표현





가수 로이킴이 SBS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 OST에 합류한다.



드라마 제목과 같은 ‘로이킴 - 피노키오’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안고 사는 인하(박신혜 분)를 혼자서 바라보고 있는 달포(이종석 분)의 인하를 향한 애틋하고도 아련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아름다운 기타선율과 애틋한 노랫말에 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그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지난주 방송된 ‘피노키오’ 3, 4회에서 달평(신정근 분)에게 인하를 마음에 두지 말라는 말은 들은 달포의 마음이 가사에 그대로 녹아들어 있어 ‘피노키오’를 듣는 것만으로도 드러내지 못하고 마음속에 담아두어야만 하는 달포의 아련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피노키오’ OST 관계자는 “로이킴은 녹음 내내 피노키오의 성공을 기원하여 최선을 다했으며, 함께 작업하는 모든 스텝들을 일일이 챙기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덕분에 어느 때보다 기분 좋게 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로이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로이킴은 “예쁜 스토리의 드라마라 즐거운 마음으로 노래했다. 시청자 분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OST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는 문성남(에브리 싱글데이)의 주옥같은 곡들도 곧 발표 될 예정 이어서 드라마에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 된다.



로이킴 '피노키오' OST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로이킴 '피노키오', 빨리 들어보고싶다" "로이킴 '피노키오', 로이킴 목소리 좋아" "로이킴 '피노키오', 달포전용노랜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피노키오’ OST Part. 2 ‘로이킴 - 피노키오’는 27일 정오에 엠넷, 멜론, 벅스 등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SBS '피노키오' OST Part.2 재킷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