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하녀들' 배우 안내상, 태종 이방원으로 세 번째 왕 연기




배우 안내상이 그 동안의 작품에 이어 JTBC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을 통해 세 번째로 조선시대 왕 역할로 분하는 만큼 격이 다른 위엄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안내상은 카리스마 넘치는 태종 이방원으로 완벽 빙의, 붉은 곤룡포를 입고 왕좌에 앉아있는 모습만으로도 강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조정 대신들을 모두 무릎 꿇게 할 정도의 위엄을 뽐내고 있어 그가 선보일 이방원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안내상이 분할 태종 이방원은 극 중 부왕인 태조 이성계와 갈등을 빚음은 물론, 여주인공 정유미(국인엽 역)가 양반에서 노비로 전락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안내상은 KBS '한성별곡'에선 위태로운 왕 정조로, MBC '해를 품은 달'에선 인간적이면서도 엄격한 성조 대왕으로 분한바 있어 픽션과 논픽션을 넘나들며 이미 다양한 왕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이에 이번 '하녀들'에서 맡은 실존 인물 이방원은 과연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또한, 태종 이방원은 KBS ‘용의 눈물’의 유동근부터 최근 KBS '정도전'의 안재모까지 사극에서 믿고 보는 배우들은 모두 거쳐 가 호평을 받았던 역할로 안내상표 이방원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킬지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격정 멜로 러브스토리를 담은 조선연애사극. 담장 넘어 벌어지는 하녀들의 은밀한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와 스케일로 신 트랜드 사극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태종 안내상이 왕중왕 연기를 선보일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12월 12일(금) 밤 9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하녀들' 상남자 노비 오지호 vs 로맨티스트 선비 김동욱'하녀들' 정유미, 하녀로 신분 떨어져도 '빛나는 외모''하녀들' 조선의 미친 미모 이채영 등장…화려한 변신!불금&불토 책임질 사극 JTBC '하녀들' 12월 12일 첫방송'하녀들' 이이경, 첫촬영부터 상의 탈의…'여심 흔들'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