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임형우 콜라보…'이거 음이탈 아니죠?'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포스트맨의 신지후와 임형우가 ‘슈퍼스타K6’에서 환상적인 콜라보를 연출했다.



1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포스트맨의 신지후와 임형우의 ‘신촌을 못가’ 콜라보 무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남성 듀오 포스트맨이 2013년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 가’는 발표 당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 ‘슈퍼스타K6’ 3차 예선에서 임형우가 부르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원곡 음원이 멜론과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안에 머물렀다. 두 달이 넘게 흐른 현재까지도 음원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우는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을 잘 살려내며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펼쳐냈다. 하지만 포스트맨 신지후가 부른 노래 마지막 부분 최고 음역에서 경미한 음이탈이 있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낳았다.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과 임형우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시청한 네티즌 들은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지금 제가 들은 건 음이탈 아니죠?”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노래가 너무 좋은데, 노래가 좀 어려운 듯”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포스트맨 잘 생겼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날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6’ 준결승 대결에서는 김필과 곽진언이 결승전에 진출하고 임도혁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온라인 중앙일보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