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신지후, 임형우와 '신촌을 못가' 콜라보…혹시 음이탈?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포스트맨의 신지후와 임형우가 ‘슈퍼스타K6’에서 환상적인 콜라보를 연출했다.



1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포스트맨의 신지후와 임형우의 ‘신촌을 못가’ 콜라보 무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남성 듀오 포스트맨이 2013년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 가’는 발표 당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 ‘슈퍼스타K6’ 3차 예선에서 임형우가 부르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원곡 음원이 멜론과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안에 머물렀다. 두 달이 넘게 흐른 현재까지도 음원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우는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을 잘 살려내며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펼쳐냈다. 하지만 포스트맨 신지후가 부른 노래 마지막 부분 최고 음역에서 경미한 음이탈이 있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낳았다.



한편 이날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6’ 준결승 대결에서는 김필과 곽진언이 결승전에 진출하고 임도혁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온라인 중앙일보

‘신촌을 못 가’ ‘포스트맨’ ‘임형우’.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