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기아차, 삼성 라이온즈 나바로 선수에게 '올 뉴 쏘렌토' 수여…왜?

‘나바로’. [사진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나바로(27) 선수에게 ‘올 뉴 쏘렌토’를 수여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1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6차전이 끝난 뒤 MVP로 선정된 삼성 라이온즈 나바로 선수에게 부상으로 ‘올 뉴 쏘렌토’를 수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MVP 시상에는 KBO 구본능 총재와 기아차 국내마케팅팀 김중대 팀장이 시상자로 나섰다. 구 총재와 김 팀장은 나바로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올 뉴 쏘렌토’를 전달했다. 나바로 선수는 제공받은 차량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 후 차량에 직접 싸인을 하고 입맞춤을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모습으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올 뉴 쏘렌토가 한국 시리즈에서 최고의 존재감을 보인 나바로 선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기아차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로야구를 비롯한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아차는 이번 한국시리즈 경기의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으로 ‘올 뉴 쏘렌토’를 제공하며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기아차는 2012년 이후 3년 연속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로 활동중이다. 기아차는 지난 7월 18일 열린 ‘2014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미스터 올스타’ 박병호 선수(넥센 히어로즈)에게 ‘더 뉴 K5’를 부상으로 수여한 바 있다. 또 기아차는 이 날 시구자로 나선 대한민국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를 위해 ‘올 뉴 카니발’을 에스코트 차량으로 제공한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바로’. [사진 기아자동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