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일은 맞다"…노홍철 음주운전과 무슨 관계?

‘노홍철·장윤주’ ‘장윤주 소속사 해명’. [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방송인 노홍철(35)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지난 7일 모델 장윤주(34)가 함께 있었다는 보도가 나와 장윤주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노홍철의 음주운전 사건이 장윤주와의 열애설로 불거지게 되자 장윤주의 소속사 측은 해명했다.

장윤주의 소속사 측은 “장윤주는 생일을 맞아 식사 자리를 했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그날 만나지도 않았다. 장윤주의 생일이 사건 당일과 겹쳐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을 했다.

노홍철은 7일 오후 11시 55분쯤 서울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이날 노홍철은 지인들과 술을 마시다 불법 주차돼 있던 자신의 차량을 이동시키던 중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한 날은 장윤주의 생일이기도 하다.

노홍철 음주운전 당일 장윤주와 함께 있었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노홍철·장윤주, 같이 있었던 거야?” “노홍철·장윤주, 조심하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장윤주 우연의 일치네” “노홍철·장윤주, 무슨 일이 있었나?”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노홍철·장윤주’ ‘장윤주 소속사 해명’. [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