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모든 프로그램 하차…자기 관리 못한 점 반성"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방송인 노홍철은 자신이 임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뜻을 밝혔다.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이날 새벽 1시께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를 몰다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인근에서 술을 마시던 중 불법주차된 차량을 옮겨달라는 요청을 받고 20~30m 정도 운전하다가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노홍철에게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 1차례 거부한 뒤 채혈 측정을 요구했다.



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호흡 측정과 채혈 측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호흡 측정을 4차례 거부하면 측정 거부가 되지만, 노홍철의 경우엔 측정 거부가 아니다.



경찰 관계자는 “노홍철은 한 차례 거부 후, 채혈 측정을 요구했다. 상황은 문제될 게 없다”고 밝혔다.



경찰은 노홍철의 채혈 측정 결과는 국과수를 통해 17일 이후에 나올 예정이라고 경찰서는 밝혔다.



이에 노홍철은 MBC를 통해 “잘못된 판단으로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노홍철은 “제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자기 관리를 못 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치지 않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 방송 예정인 ‘무한도전’ 속 노홍철 편집 여부에 대해 논의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노홍철은 ‘무한도전’ 외에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하차 공식입장 소식에 네티즌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한순간의 실수가…충격적”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길 같이 됐구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위태위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오늘 무한도전은 어떻게 되나?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4월에는 ‘무한도전’ 멤버 길이 음주운전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켜 하차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