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스타K6' 임도혁, 심사위원 극찬 '역시 괴물보컬'…탈락자는요?

‘슈퍼스타K6 임도혁’.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슈퍼스타K6’ 임도혁이 심사위원들이 극찬을 받으며 TOP3로 진출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은 7일 오후 11시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김범수의 ‘바보같은 내게’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임도혁은 무대 한가운데에 있는 계단에 서서 조용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임도혁은 중반부로 올라가는 고음에서 폭발적인 성량을 과시했다.



무대를 마친 뒤 심사위원 윤종신은 “이번 심사위원 미션의 가장 적절한 매칭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김범수의 또 다른 버전의 무대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박자감도 너무 좋다”라며 이번 시즌의 최고점인 97점을 줬다.



백지영은 “가장 좋은 무대는 전체 무대가 자연스럽게 마음에 들어오는 무대다. 임도혁씨 무대가 그랬다”고 평가했다.



이승철은 “오늘 드디어 랭킹 1위로 올라왔다. 어떤 노래를 불렀어도 잘 소화할 보컬리스트다. 폭넓은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이다. 굉장히 훌륭했다”라고 칭찬했다.



김범수는 “제가 제 무대 흡족하게 했을 때보다 더 기쁘다. 보여줄게 많이 있다는 약속 오늘 지킨 것 같다. 오늘 잘 생겨 보였다”라며 높은 점수를 줬다.



이날 탈락자는 송유빈과 장우람이 선정됐다. 송유빈은 “많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었다. 신경 써준 심사위원과 응원해준 분들께 감사하다”며 “조금 더 좋은 면모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도혁은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바탕으로 TOP3에 진출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의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역시 괴물보컬” “슈퍼스타K6 임도혁, 우승하나요?” “슈퍼스타K6 임도혁, 카메라 마사지 받은 건가요?” “슈퍼스타K6 임도혁, 적수가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슈퍼스타K6 임도혁’. [사진 Mnet ‘슈퍼스타K6’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