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 오늘부터 설명회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www.hufsabroad.com)는 29~30일, 그리고 다음날 4~6일 오전 10시 30분에 자녀교육 특강을 겸한 해외 영어캠프 설명회를 연다. 11월 4~5일 특강만 코엑스 롯데면세점 VIP룸에서 열리고 나머지 특강은 모두 분당 정자역 5번 출구에 있는 한국외대 직영 영어학원인 외대부속어학원 대강당에서 열린다.



자사고 입시, 미 명문대 진학 특강

 29일은 2014학년도 용인외대부고 안세은 특목팀장이 ‘입시초보엄마를 위한 자사고·특목고 입시 ABC’를 주제로, 30일엔 『가난한 아빠 미국에서 공부시키기』 저자인 이강렬 미래교육연구소장이 ‘글로벌 시대의 자녀교육(자녀유학을 고민하는 학부모 고민 해결 특강)’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또 11월 4일은 한국외대 TESOL 교육원장인 이길영 영어교육과 교수가 ‘우리 자녀의 우수한 영어학습을 위한 10계명’, 5일엔 이창선 서울진로상담연구소장이 ‘미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전공선택방법(진로탐색과 상담)’에 대해 특강한다. 마지막 날인 6일은 미 미드웨스트대 상담심리학 박사인 박임진 한국교육심리연구소장이 ‘나는 좋은 부모인가-좋은 부모되기 단계별 접근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괌에서 진행하는 한국외대 괌 스쿨링 영어캠프는 초1~중1을 대상으로 하는데 각각 3주, 4주, 8주 과정이 있다. 캐나다 빅토리아 지역에서 초3~고1 대상으로 하는 캐나다 맞춤식 교육캠프는 각각 4주, 8주, 13주 과정이 있다. 또 미국서부 스쿨링캠프는 각각 4주, 8주 과정으로 초3~고1 대상으로 LA에서 진행한다. 모두 한국외대가 엄선한 명문 공·사립학교에서 정규 수업에 참여한다.



 한국외대 강사진과 교육전문가가 직접 인솔하며 출발 전 학습 전략과 꿈을 세울 수 있도록 용인외대부고 선배의 비전 멘토링을 받는다. 또 현지 친구와의 일대일 버디 지정 프로그램 등도 진행한다. 02-2173-2923,292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