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대형 개발호재 많아 미래가치 기대

층간 소음을 최소화한 라멘식 구조와 트리플 타워 구조 설계가 특징인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익2차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잔여가구를 특별조건으로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5~31층 3개 동에 전용면적 84~149㎡ 총 280가구로 구성된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가 있는 서초동에선 현재 대형 개발 사업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단지 건너편 롯데칠성부지에는 55층 높이의 도심형 상업시설을 갖춘 롯데타운이 조성된다.



4만3438㎡ 규모의 이 부지에는 고층 빌딩 한 개동과 호텔동이 지어지며 건물 본동 하단부에는 백화점 같은 쇼핑시설이 들어선다. 이미 개발이 마무리된 삼성타운(2만4000만㎡)보다 2배가량 넓은 규모로 일대는 주거와 상업이 혼재된 강남권 최고의 업무타운이 완성될 전망이다.



서초역 주변은 정보사령부 이전과 터널 개통이 예정돼 있다. 정보사령부는 내년 10월까지 경기도 안양으로 이전이 끝난다. 이 부지에는 회의·관광·컨벤션 시설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선다. 이 부지를 밑을 관통하는 터널도 뚫릴 예정이다. 이 터널 개통으로 서초대로와 방배로 교통 정체가 해소될 전망이다.





교대역과 강남역 더블역세권



주거환경은 더욱 쾌적해질 것으로 보인다. 서초구는 개발에 밀려 단절되고 훼손된 녹지공간을 복원해 한강에서 청계·우면산까지 연결되는 28.5㎞의 올레길을 조성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교대역(지하철 2·3호선), 강남역(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판교·분당 등 수도권 남부지역 접근성이 좋은 신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반포나들목까지 차로 5분이면 진입할수 있어 수도권은 물론 지방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149㎡형 잔여 가구 특별분양



교육환경은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1㎞ 거리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있다. 서초초·서일중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으며, 서울교대부속초등학교도 걸어서 10분이면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상업·문화·업무시설이 밀집된 강남역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층간 소음을 최소화한 라멘식 구조와 트리플 타워 구조로 설계된다. 1층 전체를 필로티로 구성했고 높은 조경비율을 갖춰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특별조건으로 발코니 확장 무료, 거실 에어컨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84㎡, 119㎡형은 완판됐으며 149㎡형은 마지막 회사 보유분을 보다 특별한 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02-522-0082 이혜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