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오피스텔] 4만 명 근무할 LG사이언스파크 앞

현대건설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에서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오피스텔(조감도)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마곡지구 안에서도 우수한 입지, 편리한 교통, 풍부한 배후수요, 착한 분양가를 갖춘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주변에 조성 중인 LG사이언스파크는 전자·화학·이노텍·생명과학·디스플레이 등 LG그룹 11개 계열사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 곳에 근무하는 종사자가 4만 여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사통팔달 교통여건도 갖췄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공항철도 마곡역이 있다. 9호선 마곡나루역도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올림픽대로·강변북로를 통해 강남·광화문·여의도 등 도심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가 매력이다. 단지 주변에 마곡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3.3㎡당 분양가는 960만원대, 마곡 엠코지니어스타는 3.3㎡당 평균 995만원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분양가는 이보다 저렴한 800만원 후반부터 900만원 초반 선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지하 6층~지상 15층, 3개 동 총 899실 대규모 오피스텔로, 수요자의 선호도 높은 22~44㎡ 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9호선 염창역 1번 출구에 있다. 중도금(분양가의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분양 문의 02-6434-0899

이혜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