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문정역 테라타워] 문정역 통로와 연결된 지식산업센터

서울 강남 못지 않은 업무지구로 탈바꿈하고 있는 송파구 문정지구에 매머드급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의 문정역 테라타워(조감도)다. 지하 5층∼지상 16층에 연면적 17만여㎡(933실) 규모다. 문정도시개발사업지구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크다.



 이 지식산업센터의 가장 큰 매력은 교통여건이 좋다는 점이다. 서울 지하철 8호선 3번 출구와 건물이 바로 연결되고 외곽순환도로·분당수서간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고속철도(KTX) 수서역이 단지 인근에 내년 말 완공되고 서울 경전철 위례~신사선은 2020년께 뚫린다.



 주변에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6000여 명이 근무하는 초대형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이 최근 단지 주변에 문을 열었다. 상주 인구 1만5000여 명의 롯데월드타워는 2016년 완공될 예정이다. 인근 한전부지는 현대차그룹이 통합 사옥(1만8000명 근무)과 글로벌즈 비즈니스센터, 자동차 테마파크 등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서울 동부지방법원·동부지방검찰청 등이 입주하는 법조타운과 복지·문화 등 공공 인프라시설이 들어서는 행정복합타운이 조성된다. 인근 가락시장은 현대화된다. 홍보관은 문정역 2번 출구 부근에 있다.



분양 문의 02-577-1000(지식산업센터), 02-408-7890(상가)



김영태 기자 neodelhi@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