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K] 잇몸질환 원인균 억제 … 발병 근본 예방

구강세균 잡는 치약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K`.
매일 사용하는 치약만 잘 써도 구강건강에 문제 없다. 구강세균 잡는 치약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2014 소비자의 선택’ 치약 부문 대상에 선정된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는 2012년 7월, 2080이 토털오랄케어로 대도약을 선포한 이후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이다.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 유지하자”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대국민 잇몸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했다.



지난해 3월 출시된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는 국내 최초로 잇몸질환 핵심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억제시켜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 전문 기능성 치약이다. 진지발리스균에 대한 우수한 항균효능을 가진 징코빌로바(Ginkgo biloba)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숨어 있는 진지발리스균을 억제해 잇몸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해 준다.



치약으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100일 만에 내부 매출 기준 12억원, 120만 개 이상이 팔려나간 것. 이는 여타의 생활용품 신제품에 비해 세 배 이상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소비자가 원하던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는 점에서 성공 원인을 찾고 있다. 실제로 구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잇몸질환의 근본적 예방이 가능한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치약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출시 후 잇몸세균 ‘진지발리스균’의 위험성과 관리법을 알려주는 국민구강건강 캠페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한 것 또한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K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