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바자르] 중간마진 없애 가격거품 뺀 고품질 홈패션

다원물산 바자르는 거품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큰 강점이다.
다원물산 바자르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퀼리티 제품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원물산 정근용 대표는 ‘내 가족이 쓰는 제품처럼’이라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국내 홈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매년 세계 각국의 홈 텍스타일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을 개발하고 제품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다원물산 바자르는 ‘2014년 소비자의 선택’ 홈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통을 최적화해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큰 강점이다. 모든 제품은 직접 생산·유통·판매해 도매에서 소매를 거치는 중간마진을 없애고 가격 거품을 줄여 부담 없는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백화점에도 입점하지 않고 온라인 쇼핑몰 및 케이블TV 홈쇼핑 판매에 주력하며 가격 거품을 최소화했다.



또한 제품 퀼리티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소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2012년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원단 신소재 개발 총괄업체 선정을 시작으로 PET의 리사이클링(재생, 재활용)을 통한 재생 생분해 요소를 첨가해 천연라이오셀과 혼방한 차세대 항균 기능성 침구를 개발했다. 2014년엔 암막커튼에 난연 기능성을 더한 난연암막커튼을 개발해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할 계획이다.



한편 1995년 9월 창립한 다원물산은 홈패션 전문 대형할인몰 다원몰(www.dawon mall.com)을 운영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