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노스페이스] 끝없는 혁신 기술 … 평창 동계올림픽도 함께

2014년 가을·겨울 신제품 노스페이스 VX 재킷.
노스페이스는 2003년부터 12년 동안 연속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하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2014 소비자의 선택’ 아웃도어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노스페이스는 등산복이라는 한계에서 벗어나 트레일 러닝, 스노우스포츠, 레저 및 여행에서 활용 가능한 기능성 의류로 아웃도어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또 올해 7월 국내에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대회 참가자 5만1000여 명에게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스포츠의류 전체를 공급하며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에도 노스페이스 스포츠 의류를 제공할 계획이다.



노스페이스는 올해는 ‘다시, 탐험 속으로’라는 브랜딩 슬로건을 중심으로, 노스페이스의 핵심 경쟁력인 혁신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아웃도어 본질에 부합하고, 소비자들이 자연을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탐험할 수 있게 도와줄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얇고 가벼우면서도 구스다운급의 보온력을 갖추고, 땀과 물에 강해 물세탁이 가능한 혁신적 보온재킷 ‘VX’를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VX재킷은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 VX(Vertical Excellence)를 활용해 방풍과 보온기능뿐 아니라 흡습과 투습, 속건성과 수분조절 기능을 갖췄다.



또한 VX재킷은 동계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상승으로 인한 급격한 온도변화와 추위에도 고유의 보온성 및 복원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설계됐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땀과 물에 강해 간편한 물세탁이 가능하고 활용폭이 넓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