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종려시 명품 몸매에 "나도 가꿀 수 있을까?" 여성들의 관심 집중…방법은 있다!

‘종려시’ [사진 종려시 웨이보]






중화권 원조 미녀 배우 종려시가 몸매가 돋보이는 드레스 자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7일 종려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날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한 웨딩 드레스 패션쇼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종려시는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따라 종려시와 같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한 방법에 대하여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려시처럼 ‘나이를 잊은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40대에도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줘야 한다. 중년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운동으로는 ‘요가’를 꼽을 수 있다.



요가는 평소 잘 쓰지 않는 신체 근육을 압박하거나 당기는 동작이 많아 근육 강화 및 스트레칭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알려져있다. 또한 복식 호흡을 하므로 혈액 순환도 원활해지도록 돕는다.



요가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다. 힐링 요가·파워 요가·필라테스 요가 등이 그 예이다.



‘힐링 요가’는 가장 대중적인 요가로 전신의 기 순환을 도와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며 잘못된 습관으로 틀어진 몸을 교정해준다. 요가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몸이 많이 굳은 사람이라면 힐링 요가를 하는 것이 좋다.



‘파워 요가’는 근력을 키우는 웨이트 트레이닝 동작을 가미한 요가이다. 파워요가는 몸 자세, 호흡이 연계된 폐활량·지구력·근력·유연성을 키워준다. 또 전신의 탄력과 균형을 강화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필라테스 요가’는 필라테스와 요가를 결합한 운동법이다. 요가의 유연성 강화 부분과 필라테스의 근력 강화 부분을 합친 것으로, 자세 교정과 유연성, 근력까지 한 번에 강화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종려시는 영화 ‘보디가드’ ‘첩혈쌍웅 2’ 등에 출연한 중화권 원조 섹시 스타로 두 번의 이혼을 겪은 후 세 딸을 홀로 키우고 있다. 종려시는 최근 40대 억만장자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종려시’ [사진 종려시 웨이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