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선정 "머리부터 발 끝까지 예뻐!"

‘클라라’




방송인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선정되어 화제다.



28일(한국시각)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는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명단에 따르면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에서 클라라는 미국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Tania Marie Caringi)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클라라의 뒤를 이어 3위에는 크리스티나 마리 사라컷(Cristina Maria Saracut), 4위에는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5위에는 알레산드라 알레산드라 엠브로시오(Alessandra Ambrosio)가 이름을 올렸다. 6위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7위는 가수 비욘세(Beyonce), 8위는 모델 캔디 스와네포엘(Candice Swanepoel), 9위는 안드리아나 리마(Adriana Lima), 10위는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차지했다.



이로써 클라라는 세계적인 모델과 할리우드 여배우를 제치고 당당히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매거진 모드는 “(클라라는)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클라라가 2위에 오른 이유를 분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클라라’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