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진라면으로 바꾸면 선물이 펑펑, 체인지업할 때예요

오뚜기는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오뚜기]
“진라면으로 바꾸세요!”



오뚜기 '진라면'

 오뚜기가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를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진라면의 장점을 선택하고 원하는 경품을 고른 다음 ‘체인지업 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된다. SNS로 공유하거나 지인에게 문자를 발송하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오뚜기는 추첨을 통해 LG 3D 스마트 FULL HD TV(1명), 삼성 노트북(2명), 삼성 Nxmini 카메라(3명), 아웃백 외식상품권(10명), 류현진 싸인볼(매주 500명), 진라면 모바일 쿠폰(매주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진라면 체인지업 TV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만원, 5만원,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면 속 양쪽 진열대의 진라면을 15초 동안 카트에 빨리 담는 방식으로 매주 최다 참여자 10명에게 진라면1박스(40개입), 랭킹 100위까지 진라면 5입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jinramen.ottoginood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