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정화 동시에 … 4계절 쾌적한 실내 만들어요

위니아 에어워셔는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준다.
위니아 에어워셔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에어워셔 부문 1위에 올랐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면서 최적 건강 습도(40~60%)를 유지시켜 주는 친환경 제품이다. 에어워셔는 물을 필터로 사용해 자연 가습과 공기 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고 경제적이란 점 때문에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

자연가습·공기청정·제균 기능이 장착되어 제품 1대로 4계절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위니아만도가 지난 2007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해진 소비자의 수요와 확대되고 있는 에어워셔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다양한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다.

2015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7단계 공기청정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물로 공기를 씻어주는 워터워싱 시스템을 비롯해 큰 먼지를 잡아주는 극세망 먼지필터, 초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헤파필터, 생활 악취를 제거하는 프레쉬 탈취 필터 등을 장착해 깨끗하고 쾌적한 공기를 만들어준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