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April어학원] 책 1000권 함께 읽는 초등생 전문 프리미엄 영어

April어학원은 가을학기에 커리큘럼을 강화, 독서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담러닝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초등영어교육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를 표방하는 에이프릴어학원은 가을학기에 커리큘럼을 강화한 CR1000(Creative Reading 1000)을 론칭하고 표현력·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크리에이티브러닝(Creative Learning) 방법론 기반의 독서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구현해 흥미를 올려주고 있다.



CR1000은 다독과 체험으로 구성된다. 주제 기반의 통합교과로 구성된 1000권의 책을 읽고 배경지식을 확장해 나가며, 이를 통해 언어학습 역량을 강화한다. ‘스토리 결말 바꾸기, 주인공에게 편지쓰기’ 같은 온·오프라인 독후 활동과 사고도구를 활용하는 창의적 프로젝트를 연계해 체험의 폭을 넓힐 수 있게 하고 있다. 또 렉사일 지수를 도입, 학생이 능력에 맞춰 독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이력 관리도 제공한다.



한편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대상 교육과정인 ‘Seedbed’는 멀티미디어 콘텐트를 활용해 학습 흥미를 높여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