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국교과서읽는리딩] 익숙해질 때까지 영어 훈련 도와 … 100만부 판매

미국교과서 읽는 시리즈는 국내에서 100만부 이상 판매됐다.
미국교과서읽는리딩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영어독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키출판사의 미국교과서읽는 시리즈는 현재 국내에서만 100만부 이상 판매됐다. 중국·대만 등 해외까지 합하면 그 수는 더 늘어난다. 미국 교과과정을 다룬 ‘미국교과서 읽는 영단어’에 이어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Preschool, Preschool Plus, PreK, K, Easy, Basic, Core단계가 출시됐다.



김기중 대표는 “영어는 사실 공부한다는 말보다는 훈련한다는 말이 더 맞을지도 모른다”면서 “훈련을 통해 체화하기 좋은 교재,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이들을 가지고 체화될 때까지 훈련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미국교과서읽는 시리즈를 단계적으로, 체계적으로 밟아가되, 한두 번 보고 덮지 말고 최소 30번 이상은 반복해 볼 것”을 당부했다.



키출판사는 미국교과서읽는 시리즈와 함께 보면 더욱 효과적이라면서 ‘영어슈퍼리딩훈련’을 추천했다. 이 책은 180개의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어떻게 훈련할지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메인북(Main book)과 트레이닝북(Training book) 두 권이 한 세트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