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장학금 93억원 … 주부 1년간 수업료 20% 감면

한양사이버대는 장학금 93억원 지급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학부과정 21개 학과(부)에 1만5496명, 석사과정 5개 대학원 12개 전공에 830명이 재학하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7회에 걸쳐 1위를 했으며, 2007년 교육부 원격대학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대학원은 경영대학원·휴먼서비스대학원·교육정보대학원·부동산대학원·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2개 전공에 350명 정원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양사이버대는 93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입학자 중 여성이 60%에 육박하는 것을 감안해 ‘주부장학’제도를 마련, 입학 후 1년간 20%의 수업료 감면 혜택을 준다. 아동학과·상담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는 특히 주부들의 지원이 많다.



 한양사이버대는 최고의 첨단 디지털 방송 제작 시스템과 콘텐트 개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의 콘텐츠 지원 사업에 11개 과목이 선정됐다. 아울러 다양한 스마트환경에서 학습자의 학습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도록 스마트러닝 학습콘텐츠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