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G마켓, 크롬·매킨토시서도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G마켓이 생필품 등 마트 상품을 한 데 모은 모바일 장보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G마켓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올랐다.



 G마켓(www.gmarket.co.kr)이 온라인 쇼핑몰 최고 브랜드를 목표로 혁신적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고객들의 쇼핑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왔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외 타 웹브라우저에서 자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도록 크롬·파이어폭스·매킨토시용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가동했다. 올해는 간편 결제 시스템인 ‘스마일페이’를 새롭게 도입해 휴대폰 인증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모바일 이용자 급증에 따라 모바일 쇼핑 편의성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모바일 패션 부문 강화를 위해 올 9월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샵 ‘THE LOOK’을 새로 오픈했고 SOHO·SPA 브랜드·편집샵 등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와 함께 유명 패션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 제안 등의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또 모바일 장보기 서비스 ‘모바일 마트’도 오픈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