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어벤져스2' 예고편, 스쳐지나는 한글 간판 자세히보니…


 
도심 한복판서 추격전을 벌이는 수퍼 히어로들, 그런데 뭔가 익숙한 모습들이 눈에 띈다. 자세히보니 한글 간판들이 스쳐 지나가고, 거리 가운데 버스 정류장이 들어서있다. 이들이 거친 액션을 선보이는 이 곳은 한국이다. 바로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속 장면이다.

마블엔터테인먼트는 23일 트위터를 통해 2분 17초 가량의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익숙한 한글 간판이 눈에 띄는 거리를 질주하는 블랙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등장한다. 서울 뿐만 아니라 경기도 등 국내 도심도 배경이 돼 눈길을 끈다.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경기도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 낯설지 않은 볼거리들이 담겼다.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빨리 본편 보고 싶어” “‘어벤져스2’ 예고편, 정말 김밥천국 옆을 지나가는 건가?” “‘어벤져스2’ 예고편, 영화 속 배경이 된 장소 유명해지겠어”, “유출된 ‘어벤져스2’ 예고편 전체 다 공개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군분투하는 영웅들의 범 지구적 모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어벤져스2’는 2015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어벤져스2 예고편’.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