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어벤져스 2’ 예고편 공개, 우리나라서 찍은 액션 장면도 등장…‘언제 개봉?’

[사진 ‘어벤져스 2’ 예고편 캡처]


 
‘어벤져스 2’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월22일(현지시간) 미국 코믹북무비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며 “아무 말 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네가 생각한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고 전했다.

‘어벤져스 2’ 예고편은 파괴된 도시를 시민들이 탈출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잠시후 캡틴 아메리카와 호크아이, 토르가 차례로 등장하고 메인 빌런인 수많은 울트론이 다가온다.

특히 아이언맨의 ‘헐크버스터’ 수트는 헐크를 상대하기 위한 갑옷으로 엄청난 덩치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마블 관련 영화에서 예고됐던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등장해 영화팬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 한국에서 촬영된 ‘어벤져스 2’ 신도 등장했다. 서울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에서 촬영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 오토바이 신이 짧게 등장한다.

한편 ‘어벤져스 2’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그대로 출연한다. 개봉은 2015년 봄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어벤져스 2’ 예고편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