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벤제마 멀티골, 호날두 70호 골…레알마드리드 리버풀에 압승


 
스페인의 구단 레알 마드리드가 잉글랜드의 구단 리버풀에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스리그에서 순항을 이어갔다.

레알 마드리드는 23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4-1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3차전에서 리버풀을 3-0으로 제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리버풀을 꺾고 3전 전승을 기록해 B조 선두를 질주했다. 리버풀은 1승2패를 기록한 가운데 골 득실로 인해 조 3위에 머물게 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23분 호날두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호날두는 로드리게스의 로빙 패스를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리버풀 골문을 갈랐다. 이 골은 호날두의 챔피언스리그 통산 70호 골이기도 하다.

이후 전반 30분 레알 마드리드의 벤제마가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벤제마는 전반 41분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벤제마는 코너킥에 이은 문전혼전 상황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리버풀 골문을 갈랐다. 이 날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의 완승으로 마무리됐다. 리버풀은 후반전 들어 승부를 뒤집기 위해 대대적인 공세에 나섰지만 좀처럼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진을 공략하지 못한 채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다.

같은 조인 불가리의 로도고레츠는 스위스의 바젤에 1-0으로 이겼다.

레알 마드리드를 제외한 3팀은 모두 1승2패를 기록한 가운데 골득실에서 앞선 루도고레츠가 2위로 올라섰다.

온라인 중앙일보
‘챔피언스리그’‘레알마드리드 리버풀’[사진 레알마드리드 공식홈페이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