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YG 걸그룹’ 김은비, 자진 탈퇴…‘건강 이상 때문?’

‘김은비’ [사진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선보일 새 걸그룹의 주요 멤버로 꼽혀온 김은비(21)가 자진탈퇴했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슈퍼스타K2’출신의 김은비는 6개월 전에 이미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것으로 확인됐다. 이유는 건강 문제 때문이다.



YG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실이 맞다. 오랫동안 함께 연습해 왔던 친구가 꿈을 이루지 못한 채 떠나게 돼 너무나 안타깝다. 활동을 하기엔 건강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은비의 탈퇴로 YG새 걸그룹의 확정 멤버는 김지수와 김제니, 단 둘만 확인되고 있다. 김지수(19)는 수준급의 미모와 춤 실력을 지녔고, 김제니(18)는 빅뱅 지드래곤 ‘그XX’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단박에 화제의 인물이 됐다.



가요계에 따르면 YG의 새 걸그룹은 현재 데뷔곡 및 음반 녹음에 한창으로, 11월께에는 데뷔가 가능한 상황. 음악과 퍼포먼스와 팀 컨셉트 등을 거의 모두 결정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준비 중이다.



YG 측은 “데뷔 앨범 작업이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은 맞다. 11월을 넘기더라도 늦어도 올해 안에는 새 걸그룹을 데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새 걸그룹이 몇 명으로 짜여질 지, 또 다른 멤버가 누가 확정됐는 지 등에 대해선 여전히 함구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은비’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