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명리조트 회원권, KS서비스 인증 받은 12곳 이용

대명리조트(사진)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권을 내놨다. 휴양 콘도미니엄 골프장 서비스 부문과 전국 12개 단지에 대한 KS인증을 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에 KS서비스 인증을 받은 곳은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CC,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대명리조트 양평·단양·경주·변산·거제·제주, 쏠비치호텔 앤 리조트, 엠블호텔 여수, 킥텍스 등 12곳이다. KS서비스 인증제도는 산업표준화법에 따라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1년에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스위트형이나 1년에 60박을 이용할 수 있는 VVIP 노블리안 회원을 모집한다. 회원이 되면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숙박시설과 오션월드·골프장·승마클럽·스키장·요트 등을 무료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명 신규 회원이 되면 객실료 50% 추가 할인, 골프장 할인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회원권은 소유권을 등기 이전하는 공유제 분양권과 20년 후 가입비를 환불받을 수 있다. 개인은 물론 법인도 무기명으로 가입할 수 있어 부가세 환급 등이 된다. 노블리안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골프장, 승마클럽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분양 문의 02-555-5898.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