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용인 힐스테이트 매미산, 서천지구 마지막 민간 아파트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서천지구 5블록에 힐스테이트 매미산(조감도)을 분양한다. 754가구로 이뤄지며 전용면적별로는 84㎡ A타입 433가구, 84㎡ B타입 108가구, 84㎡ C타입 117가구, 97㎡형 96가구 등이다. 전체 가구수의 87%가 전용 85㎡ 이하 중소형이다.



수원시 영통구와 접해 있는 서천지구는 114만㎡ 규모다. 앞서 5개 블록에서 아파트가 분양했다. 이번 분양 단지가 서천지구 마지막 민간아파트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 시점에 서천지구 내 생활편의시설 등이 모두 갖춰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근에 매미산, 아람산이 있어 등산로나 서천둘레길(2.7㎞)을 이용하기 편하다. 서천레스피아·남산근린공원 등이 있어 녹지가 넉넉하다. 전 가구가 남향 중심의 판상형 4베이로 설계된다. 펜트리 등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단지 인근에 서농초·서천중·서천고가 있어 통학하기 편하다. 경희대 국제캠퍼스와 영통지구 학원가가 가깝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용인간 고속도로, 분당선 영통역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삼성전자 화성·기흥캠퍼스,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11 서천고 인근에 있다. 분양 문의 1661-4005.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