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희철 "여기서 끝내는게" 했던 이유가

‘김사은’ ‘성민’ ‘성민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사진 JTBC ‘썰전’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배우 김사은과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 김희철의 과거 의미심장한 발언이 새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성민과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은 지난 7월 종합편성채널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에서 하차하면서 그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김희철은 “앞으로 제 주변에서 터질 일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제가 느끼기엔 여기서 끝내야겠다 싶었다”고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김희철이 말한 대로 그가 하차한 이후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크고 작은 이슈들이 끊이지 않았다.

지난달에는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을 둘러싼 논란과 성민-김사은의 열애 인정이 있었으며 최근에는 엑소의 루한이 SM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14일 오전 슈퍼주니어 성민이 김사은과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예식장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고, 성민은 몇 시간 후 슈퍼주니어 홈페이지를 통해 보도가 사실임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4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으며 약 보름 만에 이들이 결혼까지 약속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사은’ ‘성민’ ‘성민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사진 JTBC ‘썰전’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