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성민♡김사은, 12월 13일 결혼! … SM,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과 배우 김사은의 결혼을 축하했다.

14일 SM타운글로벌 트위터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성민은 이날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김사은과의 결혼을 발표하는 글을 게재했다. 성민은 “안녕하세요 성민이에요.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성민은 이어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라며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고 전했다.

성민은 이 결정을 내리기까지 많은 갈등과 고민을 했다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와 관련해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결혼했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슈퍼주니어로서 공식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성민의 예비신부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을 비롯해 지난해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다. 현재 김사은은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도 출연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SM타운 글로벌 트위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