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효리 “‘소길댁 블로그’ 1년 뒤 문 닫습니다”…이유가 뭔가 보니?

‘이효리 블로그’ [사진 이효리 블로그]


닉네임 ‘소길댁’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1년 뒤 블로그 활동을 접는다.

지난 6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소길댁 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여러분, 날씨가 아침저녁 쌀쌀하니 다들 몸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운을 뗀 이효리는 “오늘 게시판에 올릴 글은 다름이 아니라 소길댁 블로그를 딱 1년만 하기로 마음먹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며 “소길댁 블로그가 닫히고 또 다른 블로그를 하게 될지 아닐지 모르겠지만 제주에서의 첫 일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보내는 소길댁 블로그는 저에게 가장 소중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또, “별다른 이유가 있기보단 제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여드리고 나면 사실 또 중복되는 것도 많을 것이고 정해진 기한이 있으면 저도 이곳과 여러분을 조금 더 소중히 대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라며 “남은 시간 더 괜찮은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정해지면 모든 게 더 소중하게 느껴지죠”라며 기한을 둔 이유를 전했다.

이날 이효리는 블로그에 콩을 수확해 콩밥을 지어 먹는 게시물을 올려 소박한 일상을 보여주었다. 이효리는 ‘소길댁 블로그’를 통해 제주에서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효리 블로그’ [사진 이효리 블로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