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J골프, LPGA 투어 '사임 다비 LPGA 말레이시아’ 9일부터 모든 라운드 생중계

이미림(24.우리투자증권)은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우승 재미에 빠져있다. 그는 올 8월 ‘마이어 LPGA 클래식’에서 세계 랭킹 2위 박인비(26.KB금융그룹)를 연장전에서 꺾고 LPGA 데뷔 첫 승을 신고했다. 또 앞서 열린 ‘레인우드 LPGA 클래식’에서는 세계 랭킹 1위 스테이시 루이스(미국)를 잡고 시즌 두 번째 우승을 챙겼다.

세계 탑 랭커들에게도 주눅 들지 않는 ‘대범한 루키’ 이미림이 이번엔 대한민국 4개 대회 연속 우승을 향해 두 번째 아시안 스윙 ‘사임 다비 LPGA 말레이시아(10월 9일~12일)’가 열리는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프르로 떠난다.

2014년 LPGA 투어 신인왕 포인트 750점을 쌓은 그는 선두를 달리고 있는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17.캘러웨이/1306점)를 바짝 뒤쫓고 있어 이 둘의 치열한 경쟁 구도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다.

최나연(27·SK텔레콤) 역시 3년 전 자신이 일군 한국계 LPGA 투어 통산 100승의 신화가 열린 그 곳, 쿠알라룸프르 골프 앤 컨트리 클럽(파71. 6246야드)에서 당시 감동을 재연한다.

최근 그는 ‘캐네디언 퍼시픽 위민스 오픈’에서 준우승, ‘포틀랜드 클래식’과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5위에 올랐었다. 그래서 이번 아시안 스윙은 최나연의 2014년 첫 승이 유독 더 기대된다.

J골프는 ‘사임 다비 LPGA 말레이시아’의 1라운드부터 마지막 라운드를 9일부터 나흘간 오후 1시에 생중계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