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청호나이스, 제품관리 전문 요원 ‘플래너’들이 신속 서비스 책임져요

청호나이스는 최고 제품이 고객만족이라는 일념으로 21년간 소비자 신뢰를 쌓아 왔다.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사진)가 믿고 마실 수 있는 신뢰 가는 제품력으로 올해 여섯 번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청호나이스에서 생산·판매하는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 등 생활가전 제품은 우리 삶의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들로 제품의 성능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제품들이다. 청호나이스는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곧 최고의 고객만족이라는 일념으로 지난 21년간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이며 소비자 신뢰를 쌓아 왔다.



전국 32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시스템을 구축, 차별화된 노력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켜왔다. 제품 관리 전문 요원 ‘플래너’ 제도를 도입해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국내의 앞선 정수기술을 세계시장에 알리고 있다. 창립 초기인 1994년부터 미국·일본·동남아 등지에 수출을 시작해 1999년 사우디아라비아와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올해에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선보였다. 정수기 21년, 얼음정수기 11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제품으로 얼음정수기에 캡슐커피머신을 접목시킨 세계최초의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윤을 사회발전사업으로 환원하고 있다. 학업성취도가 우수한 전국의 고교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