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영상'에 쓴소리 이어져…"선수들 조롱?"

‘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 [사진 ‘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 캡처]



인천N방송이 제작한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에 쓴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2일 인천N방송에 따르면 AG전용채널인 CH 13에서 최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남녀 기계체조 경기 중 체조 선수들의 실수영상을 모은 ‘아시안게임 실수만발 기계체조’라는 프로그램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영상은 남녀 선수들의 경기 중 의도치 않은 실수 장면이나 자칫하면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순간을 모아 신나는 음악과 자막을 덧입혀 편집한 것이다.

중계 화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뒷 이야기나 완벽해 보이는 선수들이 실수 장면이 재밌다고 반응하는 시청자들도 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수 년간 피 땀 흘린 선수들의 노력이 물거품 되는 순간을 조롱하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특히 선수들이 다치거나 사고로 이어지기 직전 장면을 여과 없이 내보내 선정적이라는 지적도 있었다.

장우식 인천N방송 센터장은 “AG기간중 많은 시민들이 대회 이모저모를 볼 수 있게끔 시민기자단이 촬영한 참신하고 차별화된 AG숨은 이야기들을 ‘골목소식’ 코너와 CH 13을 통해 제작해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인천N방송 CH(채널)13번에 접속하거나 PC, 인천N방송 앱 다운로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천N방송’ [사진 인천N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