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이킴 2집 티저 공개…"로이킴 연기는 몇점?"

로이킴 ‘HOME’ 티저 [사진 로이킴 ‘HOME’ 티저 영상 캡처]




 

가수 로이킴이 연기에 도전했다.



8일 정규 2집 ‘Home’ 출시를 앞두고 있는 로이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로이킴은 팬들이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공간의 의미로 온라인상에 ‘홈’을 새롭게 마련하고 이번 정규 2집 타이틀곡 ‘Ho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의 초반에는 스릴러 영화 같은 빠른 호흡의 편집,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영상 말미에는 영상 컷이 급격히 느려지며 타이틀곡 ‘Home’의 연주와 메인 테마 “여기로 오면 돼”의 가사가 울려 퍼지며 극적인 감동을 연출한다.



로이킴은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첫 장면부터 밴에서 내리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으로 뮤비에 등장, 연기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로이킴은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첫 장면부터 밴에서 내리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의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맑은 가을을 배경으로 걷고 있는 로이킴의 뒷모습이 부각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로이킴의 타이틀곡 ‘Home’의 뮤직비디오는 에이프릴샤워필름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송 감독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나얼, 정준일 등 실력파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번 ‘Home’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토리와 영상에 대해 로이킴과 완벽한 호흡을 이루며 따뜻한 작품을 완성해냈다.



특히 티저 영상에는 연기파 배우들도 대거 등장한다. 영화배우 이채은, 서영화, 고규필, 신예 모델 백경도 등이 출연하여 진한 연기를 선보였다.



8일 자정 출시 예정인 ‘Home’은 진한 감동과 위로를 담은 감성포크송이다. 홍준호, 정성하 등 국내외 최고의 연주자들과 정지찬 음악감독, 그래미 어워드 수상 엔지니어 등 막강한 사운드 군단이 함께한 소식이 알려지며 중무장한 음악성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은 8일 정규 2집 출시 이후 10월부터 11월까지 서울, 대구,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2014 ROYKIM LIVE TOUR-HOME-’으로 많은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온라인 중앙일보

로이킴 ‘HOME’ 티저 [사진 로이킴 ‘HOME’ 티저 영상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