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고준희 열애설 마스터우 누구?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에서 그…

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사진 일간스포츠]


고준희와 마스터우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뮤지션 마스터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1978년생인 마스터우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힙합가수로 디지털마스터와 함께 팀 YMGA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미국 뉴저지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마스터우는 고등학교에 올라와 훗날 원타임의 멤버가 된 테디와 만났다. 이후 마스터우와 디지털 마스터, 테디는 SDT라는 팀을 결성해 활동하다 각자의 길을 걸었다.

마스터우는 이현도사단에 합류했다가 2000년 테디가 있는 YG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갔다. 이후 마스터우는 지누션의 3집에 참여했고 서태지 컴백공연에 객원 래퍼로 등장하는 것으로 첫 활동을 개시했다. YG패밀리 2집에 'Sweet Love'를 수록하며 솔로곡을 처음으로 발표한 마스터우는 2003년 6월 '문제아'를 타이틀곡으로 한 첫 앨범을 발표했다. 또 다른 마스터우 앨범으로 2003년 'Masta Peace', 2007년 'Mass Wu pt.2'가 있다.

마스터우는 지난 6월 Mnet 힙합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 심사위원 자격으로 타블로와 함께 출연했다. 마스터우 대표곡으로 'Sweet Love' '문제아' 'White' 'Don't Stop' 'Everything's All Rite' 등이 있다.

한편 고준희 소속사 관계자는 10월 2일 뉴스엔에 "고준희와 마스터우는 절대 연인사이가 아니다"고 마스터우와 열애설 관련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