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고준희, 마스타 우와 열애설에 "한 번 봐도 열애?"

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사진 일간스포츠]


영화배우 고준희(29) 측이 힙합가수 마스타 우(36)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했다.

고준희 측 관계자는 2일 복수의 매체에 “마스타 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단 한 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 황당한 보도일 뿐”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2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고준희가 마스터우와 심야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공개됐다.

고준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측 관계자는 2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지인들과 모두 함께 있던 자리였다. 심지어 그 날이 처음 보고 인사를 나눴던 날로 알고 있다. 사진은 두 사람만 함께 있던 모습이 찍힌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앞서 열애설이 불거진 직후 고준희 측과 마스터우 측은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겹치는 지인이 많아 안면이 있는 정도의 사이일 뿐,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닌 것으로 본인에게 확인했다"라고 밝히며 양 측 모두 열애를 부인했다.

한편 마스타우와 같은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테디 역시 한예슬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활동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