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3' 지난 시즌 탈락자 남휘종 "까불면 안 된다"…그동안 무슨 일?

‘더지니어스’ [사진 CJ E&M]


‘더 지니어스3’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일 밤 11시 첫 방송하는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 시즌3’)의 영상이 일부 선공개되면서 지난 시즌 1회 탈락자 남휘종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9월 30일 자정 tvN은 ‘더 지니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례적으로 첫 회 방송장면의 일부를 공개했다. 10분 분량의 영상에는 13인의 출연진들이 처음 만나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 전 탐색전을 벌인다.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인물은 지난 시즌 1회 탈락자인 남휘종이다. 지난 시즌에 출연해 ‘숲들숲들’이라는 유행어를 남기고 1회 만에 탈락한 그의 귀환에 나머지 12명의 플레이어들은 박수로 환영했다.

장동민은 “무슨 망신을 당하려고 또 나왔냐”며 핀잔을 줬고 강용석은 “지난번 탈락 이후 온갖 게임을 연구했을 것 아니냐”며 그를 경계했다.

지난 시즌 첫 회에 떨어진 이유가 무엇이었냐는 장동민의 물음에 남휘종은 “까불면 안 된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 처음 한자리에 모인 13명의 출연진들은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임하는 비장한 각오를 말하는 한편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전 시즌보다 더 재밌는 두뇌게임으로 돌아온 ‘더 지니어스 시즌3’는 1일 밤 11시 첫 방송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더지니어스’ [사진 CJ E&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