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도 더샵 마스터뷰, 맞춤 설계로 더 넓게 생활하고 거실선 서해바다 감상

인천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핵심지역으로 손꼽히는 국제업무단지에 들어선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송도의 강남’으로 불리고 있는 국제업무단지(IBD, International Business District)는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지역이다. GCF 사무국 등 국제기구가 줄줄이 입주하는 G타워를 비롯해 대우인터내셔널이 옮겨오는 국내 최고 높이의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센트럴공원, 커낼워크 등 주요 핵심 시설과 업무·상업시설, 호텔 등이 있다.



송도국제업무단지 3공구에 들어서는 첫 일반 아파트인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전용면적 72~196㎡ 1861가구)는 국제업무단지 내에서도 입지가 뛰어나다.



아파트 입주 후 국제업무단지에 구축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개발 잠재력도 커 재테크 상품 가치도 높은 편이다.



송도국제도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이 앞에 있고 단지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를 끼고 있다. 이 단지는 국제업무단지 3공구에 위치해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랜드마크 빌딩인 G타워, 동북아트레이드타워와 센트럴공원 등이 1㎞ 안팎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편이다.



지상 68층(312m)으로 국내 최고층을 자랑하는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에 대우인터내셔널이 입주할 예정이다. GCF 사무국이 있는 G타워에도 국제기구 입주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단지 주변 교육환경이 괜찮다.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 예정부지가 있어 이들 학교가 개교하면 걸어서 통학하기 편하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설립·운영하는 공립 단설유치원이 2016년에 인천 최대규모(15학급 300명)로 개원할 예정이다. 과학예술영재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이라 향후 송도국제도시의 ‘교육 1번지’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졌다. ‘롯데몰 송도’ 사업의 1단계인 롯데마트 송도점이 지난해 개장했고 2017년 백화점·쇼핑몰·시네마·호텔 등 전체 쇼핑몰이 준공될 예정이다.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과 서해바다를 동시에 바라볼 수 있어 탁 트인 개방감과 더블 조망권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최적의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해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 중앙에 국제경기 축구장 크기(블록별 9900~1만1880㎡)의 오픈 스페이스를 조성해 개방감을 높인다.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연령별 맞춤 수납이 가능한 선택형 자녀 붙박이장, 수납 건식자재 보관 및 분리수거함 거치가 가능한 스마트 다용도실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맞은편에 있다. 분양 문의 032-816-5555.



최현주 기자 chj80@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