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커스패스 CFP 실전모의고사, 출간즉시 베스트셀러 1위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해커스패스 금융(www.PASS.com)이 출간한 '해커스패스 CFP(국제공인재무설계사) 실전모의고사'가 베스트셀러 1위(랭키닷컴 기준)를 차지했다.



관계자는 "해커스패스 CFP 실전모의고사는 지난 15일 출간한지 불과 하루 만에 금융·보험교육 분야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하며 금융교육 강자 해커스패스의 진면목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해커스패스 금융은 '제24회 CFP 자격시험' 기준 공식 합격률 1위에 오른 바 있다.



"해커스패스 CFP 실전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난이도를 완벽 반영하고, 단계별 해설을 통한 철저한 오답분석을 수록해 최신경향 문제에 대한 수험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실전과 비슷한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풀 수 있도록 OMR 카드를 수록하고, 해커스패스 금융전문 연구원 1대 1 답변 서비스를 제공해 실제 시험 대비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해커스패스 금융은 '2015 최신판 해커스패스 CFP 교재 서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패스 금융의 CFP 강의와 교재 패키지를 최대 31%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또 해커스패스 금융 CFP 정규수강생에게는 CFP단일사례 적중문제와 온라인 적중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전재윤 해커스패스 금융 대표이사는 "해커스패스 금융의 CFP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오는 11월 치러지는 CFP 시험의 실전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내년 5월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에게는 CFP 합격지원 패키지 수강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lovely_jh@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