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넘을 수 없는 취향 차이 발견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JTBC '님과 함께'에 정식 합류한 김범수-안문숙 커플이 넘을 수 없는 취향 차이를 발견하고 안타까워했다.

최근 녹화에서 김범수와 안문숙은 대학로를 걸으며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겼다. 타로궁합을 보고 솜사탕, 회오리 감자 등 대학로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긴 후 찻집에 들어가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앞서 '키우던 개 이름까지 똑같다'며 속속 드러나는 ‘닮은 점’에 놀라워했던 두 사람. 하지만, 이 자리에서는 어쩔수 없이 다른 점을 발견하고 이해를 부탁할 수밖에 없었다.

발단이 된 건 클래식에 대한 김범수의 취향이 드러나면서부터다. 찻집에서 흘러나오던 클래식 선율에 김범수가 눈을 반짝이며 클래식 강의를 시작한 것.

반면에 안문숙은 추억을 떠올리며 "가슴에 털 난 선생님을 좋아했다"고 첫사랑 이야기를 꺼냈다. 심지어 "선생님의 가슴에 거품을 내고 싶었다"는 폭탄 발언으로 김범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안문숙은 "클래식 얘기할 땐 범수씨 눈이 반짝이고 털 얘기할 땐 내 눈이 반짝인다"며 서로 다른 점이 있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클래식을 사랑하는 남자' 김범수와 '털을 사랑하는 여자' 안문숙의 대학로 데이트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스파에서 펼쳐지는 지상렬-박준금의 힐링 데이트도 공개된다. 일본에서 온 장인·장모를 모시고 민속촌 나들이에 나선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에피소드도 큰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님과 함께' 박준금 "남편 덕에 유재석·박명수 대우 달라져"'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커플, 민속촌에서 특별공연'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님과 함께' 화제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눈길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